기존의 상용 제품은 비싸고, 중소기업에 맞는 제품이 아닐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적용할 경우 제품의 라이센스에 문제가 있어 도입이 어려운 상황으로 조합원들의 사용현황을 파악해보면,
상용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없다고 보고되는 등 IT 서비스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유지관리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제품의 개발 이후 배포금액은 무상으로
실시하고, 배포형태도 라이센스와 소스코드, 클래스파일을 같이 배포하는 것을 목적으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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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요청등록관리는 다양한 형태로 접수 되는 현업 요청업무 등록 관리
서비스 요청 및 장애 접수사항 등 단일 접점 제공을 통해 IT서비스 지원 및 장애 처리시간 단축
장애들록관리에 등록된 장애의 처리 내역을 등록 관 리 하고 문제사례로 판단되는 내용을 문제사례 등록 분류 관리에 등록 되도록합니다
작업지시서 등록 내용 중 장애로 인한 문제 또는 시스 템 운영 중 장애로 판단되는 내용을 등록 관리합니다
장애관리와 마찬가지로 IT 인프라에서 발생한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 장애관리 프로세스에는 장애 서비스의 연속성에 초점을 맞추어 장애를 해결하고 장애에 대한 근본 원인의 해결과 장애예방을 위한 방법은 문제 관리 프로세스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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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관리는 IT 인프라와 IT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버전의 구성요소(Configuration Item: CI)를 식별하고 이것들을 데이터베이스화 (Configuration Management Data Base: CMDB)하여 관리하는 것을 의미 CI는 각종 애플리케이션, 드라이버 등의 소프트웨어와 컴퓨터, 네트워크장비, 그 부속품 등의 하드웨어들이 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의 기본정보를 등록하여 시스템 로그인 및 SMS, Email전송과 관 련 된 업무와 연계하여 관리합니다
자산관리 내역의 항목을 등록 관리하여 자산관리 입력시 입력되는 기초 자료를 관리합니다
자산별항목등록과리에서 등록된 항목의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응용 시스 템 정보를 관리합니다
자산별항목등록관리에서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시스템하드웨어(서버) 정보를 관리합니다
자산별항목등록관리에서 등록된 항목의 내용을 기반으로 시스템하드웨 어 (PC) 정보를 관리합니다
자산별항목등록관리에서 등록된 항목의 내용을 기반으로 상용소프트웨 어 정보를 관리합니다
정기적인 유지보수처리사항을 출력 합니다
검색기간을 기준으로 처리된 업무요청처리건에 관한 집계내역을 조회 출력합니다
검색기간(월단위)을 기준으로 처리된 업무요청 및 처리건에 관한 집계내역을 조회 출력합니다
일단위 기준으로 처리된 업무요청 및 처리건에 관한 집계내역을 조회 출력합니다
검색된 기간단위로 일자별 요청/처리된 결과를 집계하여 조회 출 력합니다
검색된 기간단위로 장애리스트를 조회 출력합니다
자산관리에 등록된 자산형황을 자산별/내역별로 집계하여 조회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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