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_eCommerce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OSE O2O 플랫폼 구축 (OSE몰 및 가맹점시스템)
    • O2O 시스템 구축
    • 23.12~24.04
    • OSE OSE_O2O Platform Ver 1.2Engine구축
    • O2O 시스템 구축
    • 22.11~23.12
    • (이커머스) 플랫폼 마케팅 기능 및 반응형 개발
    • O2O 시스템 구축
    • 19.05~20.01
    • 재휴 쇼핑몰 구축 및 ONC(사장님 센터) 개선 건
    •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 22.06~22.12
    • 오토앤 O2O플랫폼 시스템 개발 인력용역
    • 시스템 유지보수
    • 22.04~23.03
    • 현대/기아 멤버스몰 개선
    •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 21.06~22.01
    • 제네시스앱 구축 및 제네시스멤버스몰 O2O이전
    • O2O 시스템 구축
    • 20.12~21.03
    • O2O출장시스템 구축 및 현대 디지털키 시스템 연계
    • O2O 시스템 구축
    • 20.10~21.01
    • KIAVIK 2.0에 맞춘 O2O플랫폼 고도화” 그리고 O2O플랫폼 속도개선 및 통합과 유지보수
    •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 20.06~25.05
    • ISMS인증 컨설팅 및 보안개발 사업
    • 보안컨설팅
    • 20.03~20.06
    • 현대커머셜 쇼핑몰 구축 용역
    • O2O 시스템 구축
    • 19.05~19.12
    • O2O 고도화 및 셀러 APP 구축 용역
    •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 19.03~19.09
    • 미들웨어 유지보수 근로자파견 계약
    • 시스템 유지보수
    • 19.02~20.02
    • 미들웨어 구축 및 내외부 수집전송기 구축 및 ISMS 인증사업
    • O2O 시스템 구축
    • 18.02~18.07
    • 제네시스 쇼핑몰 구축
    • O2O 시스템 구축
    • 18.05~18.07
    • O2O PC구축 및레드맴버스몰 리뉴얼 사업
    • O2O 시스템 구축
    • 18.02~18.07
    • 기아레드맴버스몰 추가개선 판촉물 모바일 웹 앱구축
    • O2O 시스템 구축
    • 15.04~15.08
    • 카앤라이프 B2C 쇼핑몰 플랫폼 구축 용역
    • O2O 시스템 구축
    • 14.09~14.12

특징 및 장점

  • 유사사업을
    통한 경험역량 보유

    이커머스모바일사업
    O2O시스템 구축사업
    B2B/B2C CTM미들웨어사업

  • 합리적인 전략 및
    수행 방안 수립

    분야별 전문 조직 간 협업 극대화 전략
    Increase Effiency&Reduce Uncertainty
    고품질 맞춤서비스 확보 전략
    자사B2서비스 운영을 통한 분야 이해

  • 과업의 높은 이해도

    유사사업을 통한 시스템DB구조이해
    현업담당자와의 원활한 업무 소통
    미들웨어 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경험

커머스 플랫폼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채널의 확대로 서비스 유입기반 마련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채널의 확대로 서비스 유입기반 마련

1.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가 유입되는 커머스 플랫폼 (OSE-eCommerce 플랫폼). 2. IOT 서비스- 쇼핑정보 및 쿠폰제공 (가맹점 IOT 기기-쇼핑정보-쿠폰 제공 및 고객 접근). 3. 가맹점 O2O 서비스 사이클 - 1) 태블릿, 스마트폰 2) 서비스 신청 정보 조회 3) 장소, 시간 확인 4) 가맹점 담당자 5) 현장 서비스 6) 서비스 결과 실시간 등록. 4. 신규 서비스 유입 기반
DB튜닝 및 마이그레이션, 표준프레임워크 도입, 오픈소스 활용

O2O 플랫폼의주축이되는통합관리자의 성능과안정성제고

1.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가 유입되는 커머스 플랫폼 (OSE-eCommerce 플랫폼). 2. IOT 서비스- 쇼핑정보 및 쿠폰제공 (가맹점 IOT 기기-쇼핑정보-쿠폰 제공 및 고객 접근). 3. 가맹점 O2O 서비스 사이클 - 1) 태블릿, 스마트폰 2) 서비스 신청 정보 조회 3) 장소, 시간 확인 4) 가맹점 담당자 5) 현장 서비스 6) 서비스 결과 실시간 등록. 4. 신규 서비스 유입 기반
상품로그분석, 구매 및 장바구니에 대한 통계 빅데이터 분석/구축

빅데이터 기반마련을 통한고객맞춤시스템 확장성제고

1.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가 유입되는 커머스 플랫폼 (OSE-eCommerce 플랫폼). 2. IOT 서비스- 쇼핑정보 및 쿠폰제공 (가맹점 IOT 기기-쇼핑정보-쿠폰 제공 및 고객 접근). 3. 가맹점 O2O 서비스 사이클 - 1) 태블릿, 스마트폰 2) 서비스 신청 정보 조회 3) 장소, 시간 확인 4) 가맹점 담당자 5) 현장 서비스 6) 서비스 결과 실시간 등록. 4. 신규 서비스 유입 기반
“OSE-Commerce Ver.1.2 플랫폼” 목표 시스템 구성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OSE-eCommerce” O2O 가맹점 서비스 형태의 시스템으로서,
공급사 및 가맹점 시스템 내부에서도 상품 구매 가능한 비즈니스 플랫폼
“OSE-eCommerce Ver.1.2 비즈니스 플랫폼” 상품구매 및 예약 상황을 실시간 알림기능 구현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하여 사용자에 맞춤 O2O 서비스를 실현
가맹점 및 공급사의 사용 편의성을 위해 태블릿 기기등 스크린 터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가맹점의
재고수량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구현
“OSE-eCommerce Ver.1.2” 가맹점 서비스 제휴 자동 연결을 위해 O2O 서비스 관리 > 제휴관리를 통해 추가
회원관리 기능 방안으로 회원가입/변경, 탈퇴, 배송지관리, 마이페이지 등의 기능을 관리하며, 등급에 따른 혜택 및 권한
설정은 물로 구매정보, 구매 이력조회, 회원등급 및 혜택 관리가 가능
온라인 상품 외에 예약상품과 같은 오프라인 상품도 통합관리자 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또한 펫 가맹점/펫 상품 공급사에도
신규 상품 및 신규 카테고리를 등록할 수 있고 프론트 서비스까지 관리
OSE O2O플랫폼은 On-line 방식에 Off-line 서비스를 추가한 방식이며, 고객은 예약상품 등의 Off-LINE 상품을
주문했을 경우 서비스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받아서 확인 할 수 있음
회원관리 기능 방안으로 회원가입/변경, 탈퇴, 배송지관리, 마이페이지 등의 기능을 관리하며, 등급에 따른 혜택 및 권한
설정은 물로 구매정보, 구매 이력조회, 회원등급 및 혜택 관리가 가능

안정적 요소기술 적용

SPRING FRAMEWORK 기반 플랫폼 구축, 안정적 오픈 소스를 적용
1.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가 유입되는 커머스 플랫폼 (OSE-eCommerce 플랫폼). 2. IOT 서비스- 쇼핑정보 및 쿠폰제공 (가맹점 IOT 기기-쇼핑정보-쿠폰 제공 및 고객 접근). 3. 가맹점 O2O 서비스 사이클 - 1) 태블릿, 스마트폰 2) 서비스 신청 정보 조회 3) 장소, 시간 확인 4) 가맹점 담당자 5) 현장 서비스 6) 서비스 결과 실시간 등록. 4. 신규 서비스 유입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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