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상급종합병원에 도입된
검증된 의료 콘텐츠 관리 솔루션으로
고도화된 진료환경과 정보 시스템 구축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진료과와 환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맞춤형 CMS 솔루션으로
종합병원의 업무 효율성과 환자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병원 의료정보시스템(HIS, EHR 등) 연동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맞춤형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합니다.
ISMS, ISMS-P, ISO 27001 등 국제 표준 인증과 박사급 전문 인력을 통해 병원의 민감 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고 24시간 모니터링 및 비상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장애 발생 시 처리기준은 각 기관의 보안규정에 맞추어 협의하에 진행합니다.
통합 검색 도입, 다국어 사이트 구축, 개인화 서비스 등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병원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웹 표준 및 접근성 지침율 100%를 준수하며,
자체 Project Management System(PMS)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요청 처리 및 소통을 하며 요청 처리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합니다.
체계적인
예약 시스템
사용자 맞춤형
마이페이지 서비스 기능
의료진 통합
관리 체계 기능
부서 홈페이지
생성/관리 기능
EMR 연동으로 인한 업무 효율성 향상
홈페이지 운영 비용 절감
보안 사고 0건, 데이터 무결성 유지
예약 이탈률 15% 감소, 환자 만족도 경험 증가
글로벌 접근성 증대로 인한 환자 유입 증가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UI 디자인으로 시각적 일관성과 사용자 접근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한 정보 설계 구현
기존의 방대한 데이터를 손실 없이 안전하게 마이그레이션 하고 향후 HIS(병원정보시스템)와의 확장 연계를 위한 기술적 기반 마련
영어·중국어·러시아어 등 맞춤형 다국어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유연한 템플릿 기반 CMS 구조와 모듈형 관리 기능을 통한 병원 실무 부서의 실질적 운영 편의성 향상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 38개 병원 및 기관의 통합 홈페이지를 고도화된 관리 체계와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적인 안정성 유지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반적인 운영 업무를 체계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이슈처리 및 유연한 대응이 가능한 기술·역량 보유
단순한 유지보수를 넘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개선을 통해 맞춤형 신규 기능을 개발하며 환자 경험 향상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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